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CUSTOMER SERVICE

고객님,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1577-3683


평일 : 10 : 00 ~ 18 : 00
토요일과 법정공휴일은 휴무입니다.

1 : 1 문의

통화량이 많아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어려우실 경우
1:1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십시오.
최대한 신속하게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GO >

카카오톡

편하게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실시간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토요일과 법정 공휴일 제외)

카톡ID : 리본즈코리아
평 일 : 10 : 00 ~ 18 : 00
  • FAQ
  • NOTICE

이메일 수신거부는 내 계정 > 회원정보에 들어가신 후

연락처 하단에 이메일 구독 부분의 체크된 부분을 해제 혹은수신된 이메일 하단에서

이메일 수신 거부를 통해 차단해주시면 됩니다. 

국내 배송 상품의 경우 구매 후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으로 약 3~5일 내에 수령 가능하며,
해외 배송 상품의 경우 통관 절차에 따라 구매 후 영업일 기준으로 약 10일 내로 수령 가능합니다.

* 단 일부 직구, 구매대행 제품들은 2~3주의 배송시일이 걸릴 수 있어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 상태는 내 계정 → 주문목록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시작되면 송장번호를 문자로 발송해드립니다.
내 계정 → 주문목록 → 보기 에서도 운송장 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내용은 주문 시 발송된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계정 → 주문목록 → 보기에서 자세하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경우, 저희 리본즈 사이트 내 1:1 문의 또는 콜센터(1577-3683), 카카오톡(리본즈코리아)를 통해서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나 제품 설명 오른쪽에 '판매자에게 질문하기' 가 있는 경우, 해당 버튼을 통해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리본즈와 제휴를 맺고있는 파트너 업체에서 직접 판매를 하고 있는 제품이기에 '판매자에게 질문하기'를 통해 직접 문의주시는게 더욱 정확합니다 )

저희 리본즈는 반드시 회원가입 후 구매가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회원 정보는 로그인 후 내 계정 → 회원정보를 통해서 변경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려는 계정으로 이미 회원 가입이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ID 및 password 찾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계정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가입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리본즈 콜센터(1577-3683, 오전 10시~오후 6시) 측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ID의 경우는 저희 콜센터(1577-3683, 오전 10시~오후 6시) 측으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비밀번호의 경우는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비밀번호 재설정"을 클릭하시고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일부 계정에 한해 메일이 수신되지 않을 시에는 help@reebonz.co.kr로 고객님의 이메일(ID), 성함, 핸드폰 번호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안내해드립니다.

 

 

 

리본즈에서는 VIP 고객님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일부 금액을 적립해드립니다.
-승급시 특별 할인쿠폰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등급별 혜택의 내용은 내 계정 → 회원정보 → 등급별 혜택 보러가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reebonz.co.kr/page/clubreebonz)

회원탈퇴를 하신 경우에는 이전 아이디로는 가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
하지만 다른 이메일 주소로는 가입이 가능합니다. 

사이트에서 사용하시는 아이디는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입니다.
만약 다른 아이디로 변경하고 싶으시면 기존 아이디를 탈퇴하시고 새로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주문이 되었는지 확인하시려면 내 계정 → 주문 목록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문목록 → 보기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1:1 게시판 또는 콜센터(1577-3683, 오전 10시~오후 6시) 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상품 구매 후 다른 상품으로 변경을 원하실 때, 기존 주문 건에서 변경은 어렵습니다.
기존 주문 상품을 취소 혹은 반품 요청해 주신 후, 다른 상품으로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주문실패는 저희 리본즈 코리아와 싱가폴 본사 사이트의 연동이 느려져서 생기는 현상입니다.
이와 같은 주문실패는 카드결제 또한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다른 이유로 주문실패가 일어난 경우에는 콜센터(1577-3683, 오전 10시~오후 6시) 또는 카카오톡 '리본즈코리아' 친구추가 후 문의 주시면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판매가 종료 되었거나 이벤트 변경으로 인하여 상품이 사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판매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사이트에서 판매가 종료되며, 동시에 장바구니에 담겨있던 상품도 사라지니 꼭! 판매기간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판매 종료일은 상품명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OLD(품절) 표시가 없는데 위와 같은 문구를 보셨다면 고객님의 장바구니에 이미 담겨져 있을 수 있습니다.(재고 초과)

장바구니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이 경우, 내 계정 → 주문목록에 구매하신 상품이 주문완료로 되어있다면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된 경우입니다.

고객님께서 마지막에 남은 상품을 구매해주셨기에 SOLD OUT으로 뜨는 것이나

전산과 실재고 안맞는 경우가 간혹 있으니 고객센터(1577-3683)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진행 및 환율의 차이로 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상품주문 건에 대해 가격 변동으로 인한 차액은 지급이 어렵기 때문에 구매해주신 상품을 취소 혹은 반품 요청해 주신 후 재구매부탁드립니다.

가상 계좌 입금(계좌이체)의 경우는 가능하지만, 카드결제의 경우는 불가능합니다.
카드 결제가 주문하시는 주문번호와 연동이되기 때문에 카드결제의 경우는 새롭게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

배송 전 취소 요청 시 주문 당일에만 처리가 가능하며, 일부 상품에 한해 당일 출고가 될 수 있으니 반드시 1:1 문의글을 남겨 주셔야 합니다.
1:1 문의글 남기러 가기 반품/교환/AS(대분류)>주문취소(소분류)
해당일 업무시간(PM 6:00) 이후 주문 건은 익일 오전(AM 11:00)까지 취소 요청주신 건에 한해 처리 가능합니다.


해외 상품의 경우 해외에서 이미 한국으로 출발한 상태라면 왕복 물류비(18,000원)가 발생하오니 만약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꼭 주문하신 날 당일에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 일부 직구 및 해외구매대행의 경우 취소 및 반품/교환 시 큰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직구 및 해외구매대행 상품은 주문시 바로 해외로 오더 진행되기에 바로 취소 하시더라도 취소 비용 발생되실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드 취소의 경우, 당일취소 요청 건은 당일 환불이 가능하지만

하루가 지난 시점부터는 카드사에서 승인 확인하여 취소완료를 하기까지 3일 ~ 5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가상 계좌 입금을 하신 경우, 취소 요청 시 고객님 명의로 된 계좌번호를 남겨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

환불 내역 확인은 익일 오전 11시 이후에 가능합니다. (오전 취소건이라면 당일 오후 영업 마감시간까지 확인가능합니다.)

아직 입금 전인 경우, 저희 쪽으로 취소 요청을 주시면 바로 진행 가능합니다.(12시간 이내)
하지만 가상 입금 후 주문취소를 하실 경우에는 고객님의 명의로 된 계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확인 후 환불 진행이 이루어집니다. 

국내 배송 상품의 경우 구매 후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으로 약 3~5일 내에 수령 가능하며,

해외 배송 상품의 경우 통관 절차에 따라 구매 후 영업일 기준으로 약 10일 내로 수령 가능합니다.

직구 제품의 경우 2~3주의 배송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천재지변에 의한 지연 및 설, 추석 등 연휴 전후 물류량 증가 및 택배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5만원 이상 상품에 한해 무료배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배송 상태는 내 계정 → 주문목록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시작되면 송장번호를 문자로 발송해드립니다.
내 계정 → 주문목록 → 보기 에서도 운송장 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품이 배송 전이라면 변경할 주소지를 1:1 게시판 또는 콜센터(1577-3683, 오전 10시~오후 6시)로 문의 주시면 변경된 주소로 출고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상품이 출고되어 배송이 진행되고 있는 상태라면 주소지(연락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배송 상태는 내 계정 → 주문목록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시작되면 송장번호를 문자로 발송해드립니다.
내 계정 → 주문목록 → 보기 에서도 운송장 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퀵 출고는 서울지역만 가능하며, 상품에 따라서 불가능한 경우(외부 보관 상품)가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은 1:1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퀵 출고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주말, 공휴일에는 영업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평일에만 택배 출고가 진행되어 공휴일에는 상품 발송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직 리본즈에서는 국내 배송만 가능하며, 해외배송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하고 싶으시다면 상품 구매 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1:1문의 게시판, 콜센터(1577-3683, 오전 10시~오후 6시), 또는 카카오톡 '리본즈코리아' 친구추가 후 문의주시면 됩니다.)
상품이 입고되면 고객님께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입고 안내 시 정확한 방문 시간을 말씀해주시면 준비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구입하신 당일에는 방문 수령이 어렵습니다.

리본즈 선물 포장을 요청해주시면, 리본즈 로고가 들어가 있는 고급스러운 검은색 하드케이스에 황금빛 리본으로 포장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여러 개인 경우 묶음 배송을 요청해주시면 원하시는 형태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1:1문의 게시판, 콜센터(1577-3683, 오전 10시~오후 6시), 또는 카카오톡 '리본즈코리아' 친구추가 후 문의주시면 됩니다.)

다만, 해외 국내 상품의 합배송인 경우에는 해외상품 배송기간을 기준으로 진행이 된다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배송이 시작되면 송장번호를 문자로 발송해드립니다.
또한 내 계정 → 주문목록 → 보기 에서도 운송장 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국내 법규를 준수하며 아래와 같은 교환/환불 정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환불: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중고 상품은 수령일로부터 3일이내(배송비 별도)
상품 하자시 교환/환불: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회사가 부담)


<교환/환불 불가 사유>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오염, 파손 및 사용한 흔적이 있는 경우에는 불가합니다.
-배송된 상품 고유의 상품보증서, 태그 또는 박스 등을 제거 및 훼손한 경우에는 불가합니다.
-상품특성상 사용 중 이염 또는 물빠짐 현상이 발생한 경우에는 불가합니다.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에는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제외)

교환/환불에 관한 문의는 1:1 문의로 연락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로 교환/환불 신청해 주시면, 저희가 직접 반품 접수하여 회수 진행해 드립니다.
받으신 상품이 미사용, 택 제거(사용방지택 포함) 및 훼손이 되지 않고, 구성품을 모두 갖고 계신다면 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 하자가 아닌 경우, 상품 사용으로 인한 상품가치가 하락이 되었다면 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상품이 미사용 및 택 제거가 되지 않은 상태로,
처음 받으셨을 때와 같이 구성품을 모두 포함하여 재포장 부탁 드립니다.

상품은 리본즈에서 직접 택배사에 반품 접수를 하여 진행해드리니 따로 직접 접수하시지 않으셔도 되며,
택배기사님이 2~3일 내로 연락 후 방문하셨을 때 반품 상품을 기사님께 전해주시면 됩니다.

환불의 경우 상품 입고 후 약 2~3일간의 반품승인기간을 거쳐 처리 완료되며, 따로 한 번 더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교환/환불에 관한 문의는 1:1 게시판으로 접수해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상품 하자나 오배송에 따른 반품의 배송비는 저희가 전액 부담하며,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배송비는 직접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국내 배송 상품 : 8,000원
- 해외 배송 상품 : 25,000원(주문 후 수령 이전 취소 시 18,000원)

** 일부 직구 및 해외구매대행의 경우 취소 및 반품/교환 시 50,000원 이상의 큰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교환/환불 절차를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이 반품하신 상품은 도착 후 약 2~3일간의 반품 승인 기간을 거쳐 처리 완료되며,
인터넷 거래 취소 시 승인 요청일 당일이후 취소한 경우, 카드사 회원 규칙에 의하여 취소 및 한도 복구가 최소 3~5일정도 소요됩니다.(카드사별로 상이)

A/S의 경우 대형 매장과 동등한 수준의 A/S를 보장하며, 1:1 게시판을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A/S는 명동사에서 이루어지며 수선을 진행하실 경우 상품 회수, A/S과정 관리는 리본즈에서 해드리지만 수선발생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일부 상품은 수선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1:1 문의하러 가기 반품/교환/AS(대분류)>AS(소분류)
<A/S 신청 방법>
A/S를 받고자하는 사유와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여러 각도로 여러장)도 추가 문의로 첨부해 주시면,
수선 가능 여부와 비용에 대해서는 수선사에서 판단하여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AS의 경우 명품전문수선 업체인 명동사에서 진행을 하며, 
수선여부 및 비용은 수선업체에서 확인 후 정확한 견적이 나오게 됩니다.

A/S 가능여부 및 기간, 비용이 확인되면 고객님께 안내를 해 드리고 있으며, A/S 진행 여부를 말씀 해 주시면 됩니다.
A/S 진행 범위, 방법, 상품에 따라 진행 기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PC, Windows 7 이상, Internet Explorer 10 이상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혹시라도 Internet Explorer 7,8 또는 9버전에서 결제가 어려우시다면 업데이트 후 결제 시도 부탁 드립니다.
계속해서 결제에 실패하실 경우, 1:1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사파리, 크롬 등에서도 결제가 가능하도록 개발중이오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모바일(스마트폰/태블릿 PC 등)의 경우 네트워크 장애가 발생하거나 기타 외부적 요인으로 인해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정된 네트워크 혹은 가급적 PC를 이용하여 결제해 주시면 좀 더 원활하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 후 결제대행사에서 메일이 발송됩니다.
만약 수신이 안 되었다면, 스팸 기능으로 인해 필터되었을 수 있으니 스팸편지함에서 다시 한 번 확인 부탁 드리며,
그래도 확인되지 않으실 경우에는 결제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영수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은 총 4가지 (가상 계좌 입금, 신용카드, PAYCO, 네이버페이)이며, 가상 계좌 입금의 경우 12시간 안으로 안내 드린 계좌번호로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
12시간 이내에 미입금 처리가 될 경우 자동으로 주문취소가 진행 됩니다.

연락처를 입력해주세요' 라는 문구가 계속 뜨는 이유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연락처가 기재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런 문구를 보셨다면 개인정보에서 고객님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저희 리본즈에 문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1:1문의 게시판, 콜센터(1577-3683, 오전 10시~오후 6시), 또는 카카오톡 '리본즈코리아' 친구추가 후 문의)

카드 -> 카드,  현금 -> 카드 등의 결제 수단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1:1문의 게시판, 콜센터(1577-3683, 오전 10시~오후 6시), 또는 카카오톡 '리본즈코리아' 친구추가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는 매달 변경되고 있습니다. 리본즈 홈페이지 중간 오른쪽에 위치한 무이자 안내 배너를 클릭하시면 이번 달에 진행 가능한 무이자 카드 종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카드와 할부로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ex)

.

 

 

할부 변경의 경우 , 직접 카드사 쪽으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
만약, 카드사에서 부정적인 답변을 들으셨다면 저희 리본즈에(1:1문의 게시판, 콜센터(1577-3683, 오전 10시~오후 6시), 또는 카카오톡 '리본즈코리아' 친구추가 후 문의) 문의 부탁드립니다.

 

저희 쪽으로 부분 취소를 원하시는 주문번호와 제품명을 알려주시면 취소하실 상품의 부분결제 취소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1:1문의 게시판, 콜센터(1577-3683, 오전 10시~오후 6시), 또는 카카오톡 '리본즈코리아' 친구추가 후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여러 주문건에 대한 금액을 가상 입금 계좌로 한 번에 입금해 주실 경우에는, 각각의 주문 금액과 맞지 않아 주문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저희에게 꼭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1:1문의 게시판, 콜센터(1577-3683, 오전 10시~오후 6시), 또는 카카오톡 '리본즈코리아' 친구추가 후 문의)

입금해주신 금액과 주문금액이 일치한다면 고객님의 핸드폰으로 입금되었다는 문자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만약 12시간(주말, 공휴일 제외)안으로 입금 상태가 변경되지 않았거나 아무런 연락을 받지 못하셨다면 저희 측에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1:1문의 게시판, 콜센터(1577-3683, 오전 10시~오후 6시), 또는 카카오톡 '리본즈코리아' 친구추가 후 문의)

주문해 주실 때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번호를 기입하는 란이 있습니다.
주문 넣어 주시면 자동으로 발급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입금후 다음날이면 국세청으로 조회가 가능하시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1문의 게시판, 콜센터(1577-3683, 오전 10시~오후 6시), 또는 카카오톡 '리본즈코리아' 친구추가 후 문의)

 

 

원하시는 상품 SOLD OUT (품절) 으로 구매를 못하시는 경우,
상품 예약 신청을 해주시면 재입고 시 고객님께 자동으로 입고 알림 메세지가 전송이 되오니 이 점을 활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죄송하게도 근 시일 내에 재입고 일정이 불확실 하다 보니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저희 리본즈 사이트 자주 방문하여 상품이 판매되고 있는지 확인을 해주시거나, 상품 예약 신청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 상품 여부는 상품명 및 브랜드 왼쪽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Vintage, Pre-Owned , Closet, White glove 라고 적혀있지 않다면 모두 새 상품이오니 구매하기 전에 확인 해주시면 됩니다.

 

상품의 브랜드명 왼쪽에 떠있는 비행기는 해외배송을 의미합니다.
해외 배송의 경우에는 주말, 공휴일을 제외하고 영업일 기준 약 9일~10일 정도 걸리므로 배송기간이 긴 만큼 여유롭게 기다려 주시면 좋겠습니다.

White glove, Pre-Owned, Closet, Vintage는 같은 의미로 '중고상품'을 말합니다.

고객님들께서 직접 상품을 올리시는 경우도 있고, 리본즈에 위탁/매입을 요청하여 등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Pre-Owned는 리본즈가 소유하고 있는 빈티지 상품을 의미하며, White Glove는 리본즈에 위탁/매입을 요청하여 판매되는 상품입니다.

Closet은 고객님들께서 직접 판매하고 있는 상품을 의미합니다.

병행 수입이란 정부가 수입 공산품의 가격 인하를 유도하기 위해 실시한 제도로 
국내 독점 판매권을 갖고 있는 공식 수입업체가 아닌 일반 수입업자가 정식 통관절차를 거쳐 수입하는 형태로 보시면 됩니다. 

판매되는 리본즈 배송 상품은 관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별도의 추가금액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일부 해외 직구나 구매 대행 상품은 개인 수입 통관 원칙에 따라 구매 금액이 15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 관세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병행 수입 특성상 백화점과 구성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판매하는 상품마다 구성품이 다른 경우가 있으므로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1:1 문의 게시판이나 유선으로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구성품 종류: 브랜드 텍, 브랜드 폴리백, 하드케이스, 더스트백, 여분 끈 , 기타 텍 등등

샤넬, 디올, 에르메스 등과 같은 브랜드를 제외하고 대부분은 브랜드 자체에서 나오는 게런티 카드가 없습니다. 보통 판매처에서 자체 제작하여 보내드리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저희도 이와 같은 이유(정품 보장 및 A/S관리)로 저희 리본즈 자체 게런티 카드를 함께 동봉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유통 경로와 수입 당시의 환율에 따라 가격이 상이한 경우와

최근 오픈 마켓이 활성화 되면서 리본즈와 제휴를 맺고있는 파트너 업체에서도 직접 판매를 올리고 있어 가격 차이가 나는 동일 제품들이 여러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같은 제품(품번확인)인데 가격이 다르게 여러개 올라와 있다면 제품 배송유형 및 금액을 비교하여 원하시는 상품으로 구매 부탁드립니다

보통 해외에서 배송되는 상품들인 경우, 리본즈 본사(싱가포르)에서 바로 출고하고 있습니다.
중간 유통 과정을 단축하여 생긴 마진을 고객님께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

리본즈는 국내외 브랜드 공식 전개사 또는 최상위 공급업체에서 제공하는 정품만을 유통하고 있습니다.
또한, 리본즈 내의 감정사 분께서 직접 감정 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매하신 상품이 정품 판별 프로세스를 통해 가품으로 확인 될 경우 구매금액의 200%를 보상해드립니다.
*가품 확인 시에는?
구매 가격 100% 환불 + 구매 가격 100% 보상(적립금)

문의 주시기 전에 상품 가격 밑에 있는 스타일 넘버를 확인하여 말씀해주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페이지 → 상품설명 → 스타일넘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빈티지 제품 판매시 맞교환은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빈티지 위탁/매입 시 판매 금액을 적립금으로 받으신다면 10% 추가하여 넣어드리고 있어 이 점 활용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위탁판매를 해주신 상품의 진행 상황을 알고 싶으신 경우에는 리본즈 빈티지로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빈티지 담당번호 02-6959-4045로 전화 주시거나 카카오톡에 '리본즈 빈티지'를 친구추가하여 문의주시면 됩니다. 

콜센터는 평일(주말, 공휴일 제외) 오전 10시~오후 6시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후 문의사항은 1:1 문의에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1:1 문의 게시판 운영은 오전 9시 30분~오후 6시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후의 문의 글에 대해서는 익일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주말에는 안내를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1:1 문의하기를 눌러주신 후 파일추가-파일선택을 눌러주시면 첨부가 가능합니다. 

사진을 여러개 첨부하시고자 하시면 파일추가를 다시 눌러주시면 여러개 첨부가 가능합니다. 

 

 

 

 

 

카카오 톡 아이디는 '리본즈코리아' 이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6시 까지 입니다.

상품 매입등에 관한 빈티지 문의는 '리본즈빈티지' 이며 빈티지 카카오톡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5시 까지 입니다.

네 현재는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정기결제는 언제든 취소 가능합니다. 1:1 문의 또는 리본즈 고객센터 1577-3683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단, 멤버십 월 사용기한이 남아 있는 경우 부분환불은 불가하며, 멤버십 종료일까지는 명품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정기결제 카드 등록은 PC환경의 윈도우 운영체제에서만 가능합니다.

핸드폰과 애플 맥 운영체제에서는 현재 카드 등록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리본즈 렌탈은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시 당일 출고됩니다. 빠르면 익일, 늦어도 영업일 기준 2~3일 내에는 택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네, 다른 원하는 상품 선택 후 렌탈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교환 절차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월 정기 렌탈은 멤버십 해지 전까지는 기간에 제한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상품은 우선 처음 받으셨던 상태로 택배 박스에 포장해 주세요. 반납 방법은 우선 리본즈 지정택배(CJ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선택하신 날짜에 택배 기사분이 방문하셔서 포장하신 택배 박스를 수거해 가십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 배송을 하신다면 받는 주소에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13, 7층 리본즈 렌탈팀” 앞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사시는 곳이 저희 사무실과 가까우시다면 저희 사무실에 직접 방문하셔서 반납해주셔도 됩니다.

렌탈 해지 신청을 1: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577-3683으로 해주세요. 리본즈 렌탈팀에서 해당 내용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 드려 반납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횟수에 제한 없이 교환 가능 합니다.

다만 월 1회 무료 교환 가능하시며 추가 교환시 회당 비용 10,000원이 발생합니다.

아쉽지만 미리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반납중인 상품에 대해 입고 알림 신청은 가능하며 리본즈 앱으로 푸시 알림 드리기에

리본즈 앱을 꼭 설치 하셔야 알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렌트 기간이 지났을 경우 LIKE(단기) 상품 연체료는 일별로 20,000원씩, LOVE(정기) 상품 연체료는 일별로 10,000원씩 발생합니다. 연체료는 최대 시중가 2배까지 청구되니 렌트 기간을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너무 걱정마세요. 검수팀에서 간단한 생활 스크래치로 판단한 경우 별도의 비용 청구를 하지 않습니다.

검수팀에서 판단한 결과 복구 가능하면 소정의 AS비용을 청구합니다. 만약 훼손 정도가 심하다고 판단된 경우 해당 상품의 출고전 판매가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가방을 분실하신 경우 지체 없이 리본즈 고객센터 1577-3683 또는 1:1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세요. 최대 상품 출고 전 판매가만큼 피해보상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대여중인 상품을 구매 희망하시면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 1577-3683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상품 출고 직전 상태를 반영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리본즈코리아입니다.

 

리본즈 싱가포르 본사의 정기 재고 관리 작업에 따라 6월 30일 (금) ~ 7월 2일 (일) 중 구매하신 상품은 기존 배송일보다 3일 이상 지연 배송됩니다.

 

해외상품은 입고 되는 대로 순차적으로 발송 예정이며, 국내 상품은 배송 지연 없이 정상적으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더 좋은 상품을 보내드리기 위한 리본즈의 노력으로 여겨 주시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리본즈코리아입니다.

5월 연휴간 (5월 1일 ~ 5월 9일)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 안내 드립니다.

 

[택배]

택배사 휴무일은 5월 3일, 5월 5일로 이틀을 제외한 평일에는 정상적으로 상품이 배송 됩니다.

다만 휴무로 인한 택배사 물량 증가로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고객센터 휴무일은 5월 1일, 3일, 5일, 9일로 나흘은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휴일 중 궁금한 문의사항은 1:1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정상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안내드린 부분 고객님들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고객님 모두 즐거운 연휴기간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하단의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설 연휴 배송, 고객센터 운영 안내
 
설 연휴 기간 중 택배사 사정으로 
1월 24일(화) 출고분까지만 배송 됩니다.
택배 물량 증가로 지역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출고되지 못한 상품은 1월 31일(화)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
 
1월 27일(금)부터 1월 30일(월)까지는 고객센터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휴일 중 남겨진 문의사항은 (1:1 게시판, 카톡 문의) 31일부터 
순차적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설 명절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리본즈코리아입니다.

추석 연휴 관련 택배 와 고객센터 휴무 안내 드립니다.

 

[택배]

▶ 9월 23일 까지만 택배를 운영하며, 그 이후 상품들은 9월 30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

※ 9월 23일 주문건이 아닌 해당일 출고하는 상품까지만 해당합니다. 또한 금주 부터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해 평소보다 1~2일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휴무]

▶ 9월 26일(토) ~ 9월 29일(화) 까지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 1:1게시판, 카카오톡 문의, 전화상담 모두 포함이며, 30일부터 순차적으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내드린 부분 고객님들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풍요로운 한가위 되시고, 가정에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리본즈 코리아 입니다.

리본즈 싱가폴 본사의 정기 재고 관리 작업이 6월 29일(월) ~ 7월 3일(금)에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이에 6월 29일 (수) ~ 5일 (일) 중에 구매하신 해외 상품의 경우 배송이 기존 배송일보다 일주일 이상 지연 됩니다.

해외 상품은 입고가 되는대로 순차적으로 발송 예정이며, 국내 상품은 배송 지연없이 정상적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상품을 보내드리기 위한 리본즈의 노력이라 여겨주시고, 고객님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리본즈 드림

안녕하세요. 리본즈코리아입니다.

28일 오전 11시에 판매 예정이였던 해외배송 상품이 시스템 업그레이드 중

오류로 인해 오픈이 28일 오후 1시로 연기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문제해결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고, 즐거운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리본즈 드림

안녕하세요. 리본즈코리아입니다.

22일 오전 11시에 판매 예정이였던 브랜드데이 "Chole" 의 일부 상품과 해외배송 상품이

시스템문제로 인해 오픈이 22일 오후 3시로 연기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문제해결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고, 즐거운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리본즈 드림

안녕하세요, 리본즈 코리아입니다.

오후 1시부터 전력 복구가 완료되어 콜센터 업무가 재개되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리본즈 드림

안녕하세요, 리본즈 코리아입니다.

리본즈 코리아 본사 오피스가 있는 성수동 일대 정전으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콜센터 업무가 중지되었습니다.

정전이 복구가 되는대로 다시 업무 재개가 될 예정입니다.

급하신 문의는 1:1 문의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리본즈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