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j*님의 리뷰 건 수 9건
편하게 여행갈때 썼는데 좋았어요~! 일단 수납력좋고 토트 숄더 다 가능하서 좋았고 무엇보다 발렌시아가 로고가 트렌티해보였어요 ! 캐주얼하게 포인트로 들기 좋은 가방입니다~ 사각형이다보니 물건찾고 꺼내기도 편리했어요 : )
추석연휴내내 편하게 착용했어요. 업무 특성상 짐이 많이 필요없어서 출근할때 간단하게 지갑, 거울, 립 정도도만 들고 다니는데 출근용으로도 딱 맞게 들어가요~ 파랑빛이 세련된 느낌이라 그레이 니트, 그레이자켓에 잘 어울려서 가을내내 잘 사용할수 있을것같아요~
진짜 매일매일 들기에는 이만한 가방 없네요! 블랙에 실버다보니 코디도 무난하고, 사이즈도 딱 적당합니다. 들어갈건 다 들어가고 가죽이 좀 사용감이 있지만 그래서 더 부드럽게 내용물이 들어가요~ 그냥 툭툭 편하게 들기 좋지만 예쁘네요 : )
평소 들어보고싶던 사이즈! 날짜 기다리다가 드디어 사용해봤어요! 수납 제기준으로 넉넉(워낙 작은 사이즈 좋아해요) 폰, 지갑, 팩트, 립스틱, 에어팟 등 요렇게 기본 들어가고 미니 파우치까지 들어가요~! 수납은 좋았고 컬러도 고급진 베이지라 쨍하지 않고 고급스러웠어요. 질리지 않을 컬러같아요~ 단점이라면 토트로 들때 팔에 끼워서 들기엔 살짝 버거운느낌이었어요 ㅠㅠ 뭔가 끼는느낌? (팔에 살을 빼야하나.. ㅎㅎ) 여러모도 들기좋고 완벽한 백입니다 : )
작지만 여름에 쓰기 딱 좋은크기정돈되요~! 카드지갑, 쿠션팩트, 립이랑 핸드크림 기본적인건 다들어가고 컬러가 어둡지만 그린이 포인트가되서 격식차리는 자리에서도 편하게 들수 있어서 좋아요 : )
블랙도 펺하게 사용해서 실버도 렌트했어요~! 가죽이 아니고 위에 pvc재질이라 여름 느낌나고 오염될까 걱정을 덜한것같아요~! 여름룩에 딱입니다. 실버라 시원해보이고 튀지 않을까했는데 무난한 느낌이라 더 데일리로 들기 좋았어요~
여름 가방으로 강추 입니다. 버킷백 형태인데 내부에 생각보다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서 너무 편하게 들고 다녔어요. 토트로도 좋고 크로스로도 편하게 잘 들고 다녔어요. 여름옷 코디에 다 잘어울려서 하나만 들고 있으면 블랙이지만 어두워보이지 않고 스타일리쉬해 보입니다. 여름에 진짜 강추 백이에요~!
봄이라서 밝은 컬러 가방 찾았는데, 빨강이 너무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요 !!! 작은 사이즈라 오히려 포인트 느낌이 강해서 어떤 옷에도 포인트로 예뻐서 화사해 보인다는말, 감각있어보인다는 말 많이 들었어요 : ) 사이즈는 정말 작긴해서 카드지갑, 팩트, 립밤, 립스틱 에어팟 요정도 넣으면 꽉차는 느낌이었어요~! 크로스가 가능하서 편하게 나들이용으로 좋았고 여성스럽게도 연출가능했어요. 생애 첫 빨간 가방이었는데, 다음엔 다른 컬러도 도전해 보고싶을만큼 만족도 높은 가방이었습니다
구입할까 많이 망설였던 가방이라 (비슷한 크기 블랙 가방이 워낙많아서;;) 렌트잇으로 먼저 사용해볼까 ? 했는데 작은 가방 좋아하는 저한텐 크기도 딱이고 생각보다 수납도 많이 되서 좋았습니다 ! 블랙이라 스크레치에도 강한 가죽이고 각잡혀있어서 어디에도 편안하게 들고 다니기 좋았어요~! 여성스러운 옷에도 캐주얼룩에도 잘 어울렸고, 출퇴근용으로 정말 딱이었습미다. 내부 얼룩이나 사용감은 약간있어서 별하나 뺐어요 ㅠ 저는 몇번 들다가 주말엔 포인트로 스카프 둘러줬더니 더 멋스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