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리뷰 모아보기

e6*님의 리뷰 건 수 3

  • 394898
    119693
     
     
     
    렌트
    가벼움 스타일링 쉬움 마감 처리 잘됨
    일상적인 외출 출퇴근

    데일리 및 출퇴근시 지갑 및 간단한 소품을 넣는 용도로 주문했어요. 1. 디자인ㅡ2주간 총 3명에게 디자인이 넘 귀엽고 이쁘다는 소릴들었습니다. 명품에 문외한인 50대 여성분도 그 얘길하시더라구요 작고 깜찍하고 귀엽습니다. 디자인 완전 만족. 친한 친구도 가방이 똑같았어요. 인기 만점인듯 2. 편리성ㅡ우선 내부에 작은 주머니가 양쪽에 붙어있어서 매일 매번 쓰는 차키 등은 따로 보관하기 좋았구요. 영수증도 따로 넣고 자주쓰는 립제품도 따로 넣어 매번 찾느라 시간보내지 않았어요. 3.무게ㅡ크기가 작아서도 그렇겠지만 가볍습니다. 스트랩이 얇아도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구요. 딱 좋아요 4.스트랩 길이ㅡ보통 2~3칸정도로 스트랩을 조절하며 쓰는 가방도 있고 고정인 가방도 있지만 170인 저에게 따로 조절하지않고 스트랩길이 좋았어요. 5.단점ㅡ저는 가방을 잘 여미지 않습니다. 소품을 자주꺼내야하는데 여미면 번거로워서 그러는데 이 가방은 여미지않은 상태서 가방을 착용하거나 앉았다 일어서면 가방이 뒤집히는 경향이 있어어요 총 3번 ㅡㅡ주차장과 집에서ㅡㅡ뒤집혔어요. 그래서 일찍 교환했습니다. 직장인이고 여기저기 움직이는터라 다소 창피한상황에 놓일수 있어서요 근데 같은 가방을 가진 제 친구는 그런적이 없다니 개인차일수 있습니다. 총평ㅡ휴대성.편리성.디자인 만족.

  • 378105
    렌트
    스타일링 쉬움 관리 쉬움 수납 공간 많음 스크래치에 강함
    결혼식 일상적인 외출 데이트/기념일 출퇴근 격식 있는 자리

    우선 루이비통이라는 브랜드가 주는 묵직함과 레드컬러가 서로 섞여 자칫 어둡고 중후해보이는 느낌에 젊고 발랄한 이미지를 더해준거 같아요. 초가을이라는 계절과도 너무 잘 맞았답니다. 크기도 커서 수납력도 좋았습니다. 다만 클로징이 없어서 가방을 잠깐 두고 자리를 뜰땐 가방안에 뭘 넣어두었는지 잠시 생각하며 조심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중요한건 가운데 포켓과 양쪽 사이드포켓에 보관할수있어 좋았어요. 코디마다 고민할 필요없어서 편했구요. 소재가 가죽인데 이정도 무게는 감안했기에 무겁다 느끼지 않았습니다. 저에겐 소장가치 있는 가방이었습니다.

  • 153031
    200914
     
     
     
    렌트
    가벼움 스타일링 쉬움 수납 공간 많음
    일상적인 외출 출퇴근

    생애 첫 렌탈이에요 요즘은 명품도 유행이 심해서 렌트 처음으로 해봤어요 직장을 다녀서 수납력과 무난함을 우선으로 보고 골랐어요 우선 물건수납력이 좋아요. 크기도 크고 많이 들어가지만 그리 무겁지 않아서 좋구요 숄더끈이 와이드해서 어깨가 아프지않아 좋아요 주변에 흔한 디자인이 아니라서 좋구요 색상이 무난하여 이곳저곳에 코디하기 좋습니다 연령대도 다양하게 이용할수 있을듯해요 관리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는 편이었어요 감사합니다